SR 전자조달시스템

행복한 순간, 소중한 기억
함께하는 SR

이용안내

전자조달시스템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SR의 규제와 애로사항
건의를 위한 소통창구

"SR 기업성장 응답센터"

입찰공고
입찰명 입찰공고일 입찰시작일 입찰마감일
[재공고] (주)에스알 운영보험 중개법인 선정 2023/11/16 2023/11/24 2023/11/27
개찰결과
입찰명 개찰일자 개찰상태
등록된 개찰결과가 없습니다.
Help-Desk
업무문의02-6484-4683~5
시스템02-6925-0721
평일 9시~6시 (점심시간 12시~1시)
(주)에스알은 자체적인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을 진행하고 있으며,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가입 및 인증서 등록을 완료, 담당자 승인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신청방법]

[공인인증서 등록절차]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완료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 가능

[참여방법]

※인증서 갱신 시 로그인 후 메뉴(정보관리->인증서관리)로 이동하여 인증서를 제출하여야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내용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계약의 실적증명서는 시행부서의 담당자에게 공문 접수 후 아래 절차에 의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실적증명서 신청절차]

체결된 모든 계약은 계약이행 완료 후 납품(준공)검사 전 (주)에스알
발주담당자에게 기성검사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당사 담당자가 기성검사 합격/ 불합격에 대한 처리를 하며 기성검사 합격처리 후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시면 기성금 지급처리를 합니다.
기성검사 합격 처리 후 시행부서의 담당자와 협의하여 당사 전자세금계산서 메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주소 : evat@srai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