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전자조달시스템

행복한 순간, 소중한 기억
함께하는 SR

이용안내

전자조달시스템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SR의 규제와 애로사항
건의를 위한 소통창구

"SR 기업성장 응답센터"

입찰공고
입찰명 입찰공고일 입찰시작일 입찰마감일
SRT 자동화 검수장비 도입 타당성 검증용역 2024/07/16 2024/07/25 2024/07/29
디지털플랫폼정부 추진 마스터플랜('25-'27) 컨설팅 용역 2024/07/09 2024/07/22 2024/07/25
수서역 매표창구 위탁용역 2024/06/24 2024/08/01 2024/08/05
[재공고] (주)에스알 운영보험 중개법인 선정 2023/11/16 2023/11/24 2023/11/27
개찰결과
입찰명 개찰일자 개찰상태
등록된 개찰결과가 없습니다.
Help-Desk
업무문의02-6484-4683~5
시스템02-6925-0721
평일 9시~6시 (점심시간 12시~1시)
(주)에스알은 자체적인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을 진행하고 있으며,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가입 및 인증서 등록을 완료, 담당자 승인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신청방법]

[공인인증서 등록절차]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완료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 가능

[참여방법]

※인증서 갱신 시 로그인 후 메뉴(정보관리->인증서관리)로 이동하여 인증서를 제출하여야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내용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계약의 실적증명서는 시행부서의 담당자에게 공문 접수 후 아래 절차에 의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실적증명서 신청절차]

체결된 모든 계약은 계약이행 완료 후 납품(준공)검사 전 (주)에스알
발주담당자에게 기성검사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당사 담당자가 기성검사 합격/ 불합격에 대한 처리를 하며 기성검사 합격처리 후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시면 기성금 지급처리를 합니다.
기성검사 합격 처리 후 시행부서의 담당자와 협의하여 당사 전자세금계산서 메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주소 : evat@srail.or.kr